portfolio

헤이스 보넬리가든에서의 빛나는 촬영

김소영 플래너

베리굿웨딩

Prologue

신부님은 맑고 투명한 느낌이 사랑스러우신 분이었고, 신랑님은 젠틀함이 멋진 분이셨습니다. 두 분의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도와드렸어요.

기본 정보

스튜디오

헤이스 보넬리가든 김민태 실장

드레스

셀렉션H

헤어메이크업

애브뉴준오 M : 혜원 실장 H : 승자 실장

• 분류

리허설 촬영

• 지역

서울

• 계절

여름

• 가격대

300만원대

맑은 이미지를 살린 영플만의 스타일링

감사하게도 영플만 믿는다며, 예쁘게 잘 부탁드린다고 제 의견을 많이 따라주셨습니다. 그 덕에 두 분의 취향과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면서 영플만의 포인트가 들어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체크리스트
화사하고 맑은 분위기의 촬영
디테일이 적은 깨끗한 촬영 드레스
여러 소품을 이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내추럴하면서도 또렷한 메이크업
추천 업체 리스트
헤이스 보넬리가든
셀렉션H
애브뉴준오
-

헤이스와 어울리는 촬영 드레스 3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헤이스 보넬리가든의 넓은 배경을 잘 담으면서도 신랑, 신부님의 어여쁘고 멋진 이미지가 더욱 돋보이는 사진이었으면 했어요.

그렇기에 디테일이 과하진 않지만, 소파에 앉았을 때 풍성하게 예쁜 튤 드레스, 볼레로 연출이 가능한 깔끔한 탑 실크 드레스 그리고 오로지 야외 촬영을 고려한 레이스 일체형 탑 슬림 드레스를 추천해드렸답니다.

활용도 높은 풍성한 튤 드레스

촬영 드레스가 홀딩하신 본식 드레스에 비해 맑고 깨끗한 느낌이었지만, 셀렉션H는 보유하고 있는 베일이나 귀걸이 등의 액세사리가 섬세하고 만족도 높은 편이라 최대한 활용해서 예쁜 포인트를 잡아드렸어요. 결과적으로 완성도 높은 컷이 나왔답니다!

특히 이 컷을 촬영할 때 민태 실장님과 함께 이 드레스를 어떻게 하면 더욱더 예쁜 라인이 나올 수 있을지 요리조리 함께 잡아보던 기억이 나요. 튤 소재의 드레스는 활용도가 굉장히 높답니다.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헤어메이크업

헤이스의 맑고 화사한 색감과 잘 어울리면서 청순한 신부님의 분위기를 또렷하게 담을 수 있도록 생기 있는 블러셔와 속눈썹이 포인트인 메이크업을 진행했습니다.

신부님께는 인위적인 스타일링보다는 내추럴함이 좋을 것 같아서 시간이 흐를수록 볼륨이 줄어드는 것을 감안하되 강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추천해드렸어요.

안개꽃으로 만든 화관

전반적으로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무드를 위해서 은은한 색감의 부케를 준비해드렸어요. 안개꽃은 개별적으로 준비해주시면 좋다고 안내해 드렸었는데 싱싱하고 풍성하게 잘 준비해 오셔서 헬퍼 이모님과 함께 화관으로 연출해드렸더니 너무나 아름다운 컷이 완성되었답니다!

영플의 촬영 스케치

이렇게 생화를 이용해서 헤어 스타일링도 도와드리고, 준비해주신 소품도 최대한 활용하실 수 있도록 꼼꼼하게 체크해드렸어요. 틈틈이 사진도 열심히 찍어드려서 즐거운 추억도 남겨드렸답니다.

스드메를 결정하실 때 금액도 중요하지만, ‘그 금액 속에 포함되어있는 구성의 비중을 어떻게 두는가’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동행 플래너로서 제가 아는 실제 업체 정보들을 기반으로 금액 대비 더욱 좋은 구성을 만들고 조율해드리겠습니다. 인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경험이 더욱 아름답게 남을 수 있도록 영플이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영플의 솔직한 플래닝

사진 모아보기

답글 남기기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