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미니멀한 웨딩 스타일링의 정수

서해인

베리굿웨딩

Prologue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이 좋은 신랑, 신부님이셨습니다. 이 분위기를 고스란히 사진에 담아드리고 싶었어요.

기본 정보

스튜디오

느와르블랑하우스 김대인 대표

드레스

셀레브

헤어메이크업

아쥬레 M : 희선 원장 H : 은지 실장

• 분류

리허설 촬영

• 지역

서울

• 계절

겨울

• 가격대

400만원대

신랑, 신부님의 분위기를 그대로

인물 중심 스튜디오의 화이트하고 맑은 색감의 사진을 좋아하셨습니다. 드레스는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 실크 소재를 선호하셨어요. 전반적으로 맑은 스타일링을 선물해드리려고 했습니다.

체크리스트
맑은 색감, 전구 신, 세련됨을 고루 갖춘 스튜디오
심플하되 적당한 임팩트가 있는 드레스
세련된 비주얼과 어울리는 클래식한 패턴의 예복
색조는 덜어내고, 피부 결을 살린 메이크업
추천 업체 리스트
느와르블랑하우스
셀레브
아쥬레
마크론슨(예복) / 안소영 원장(헤어변형)

잔잔한 느낌의 드레스

신랑, 신부님 분위기 자체가 고급스럽고 몽환적인 느낌이 들어 심플하되 적당한 임팩트가 있는 드레스 샵으로 추천해드렸어요. 신부님도 심플한 느낌을 좋아하셔서 전반적으로 잔잔한 드레스들로 선택했습니다. 포인트가 될 블랙 드레스도 함께 초이스했어요.

신부님이 워낙에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바디라인도 예뻐 최대한 드레스의 화려함은 덜어내고, 두 분의 표정이나 눈빛, 분위기를 잘 담아내고 싶었습니다.

맑은 피부 결을 살린 메이크업

메이크업은 신부님의 맑은 피부 결을 최대한 살려주면서 장시간 촬영에도 지속력 있는 베이스를 바탕으로, 눈매는 음영감만 주었어요. 강해 보이지 않도록 딥한 섀도우나 짙은 라인은 최대한 덜어냈습니다.

헤어는 원래 스타일이신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셔서 그대로 가자고 말씀드렸어요. 대신 다양한 컨셉 변화를 위해 헤어 변형을 추천해 드렸고, 가장 내추럴하게 스타일링 하기로 했습니다.

예쁜 이목구비가 잘 드러나게끔 풍성한 드레스에서는 여성스럽게, 슬림한 드레스에선 로맨틱하고 영해 보이게, 시크한 실크 드레스에선 세련미를 보여주는 스타일링으로 진행했어요.

액세서리도 최소한으로

신부님은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화려한 편이어서 이어링은 빼고, 진주콤 정도의 포인트만 주어 웨딩 느낌을 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감사하게도 특별한 액세서리 없이 심플한 연출에 대해 신부님도 동의해주셨어요.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그린 부케

화사하고 맑은 색감이 매력적인 스튜디오이기도 하고, 신부님 분위기가 컬러감 있는 부케보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부케가 어울리실 것 같아 화이트&그린 부케로 준비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심플한 드레스가 많다 보니 너무 동그랗거나 단조롭고 인위적인 카라 같은 꽃은 제외했고, 최대한 쉐입이 와이드한 생화 부케들로 사진에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믹스했어요. 사진에 적절하게 포인트가 될 생화 단일 꽃들도 준비해서 컷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해인플과 함께하세요!

웨딩플래너는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섬세해지는 것 같아요. 동행하면서 깊이 있는 플래닝과 디테일한 스타일링을 제공해드리니까요. 그래서 플래너에게 의지하고 조언을 많이 구하셨으면 해요. 예식 날 두 분이 제일 돋보이게끔 가장 현실적이고 정확한 피드백을 드릴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니까요!

사진 모아보기

답글 남기기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