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동갑 커플의 결혼식 준비

신미애

웨딩쿨

Prologue

영천에서 타지를 오가며 결혼 준비를 하신 참 고마운 분들입니다. 신랑, 신부님은 동갑 커플이신데, 저와도 동갑이라 친근하고 화기애애하게 준비했어요. 인간적으로 너무 좋은 분들이라 행복하게 진행 도와드렸습니다.

기본 정보

스튜디오

딜라이트스냅 정광현 대표

드레스

베라웨딩 아뜰리에로리에

헤어메이크업

베라웨딩

• 분류

본식

• 지역

대구

• 계절

• 가격대

300만원대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두 분

두 분 모두 많이 마른 체형이시라 강한 이미지의 스타일링은 피하고 싶어 하셨습니다.

체크리스트
인물 위주의 본식스냅
맑고 은은한 디테일의 A라인 드레스
예복, 예물, 사회자 추천
투명한 피부표현, 코랄 색감 메이크업
추천 업체 리스트
딜라이트스냅
베라웨딩
베라웨딩
디바인핸즈 대구점(예복) / D102(예물) / 골든메모리 이수호 실장(사회자)

인물 위주의 본식스냅

웨딩홀 인테리어만 보이는 흔한 웨딩 사진이 아닌, 인물 위주로 촬영하고, 그날의 생생한 기분을 담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해드렸습니다. 딜라이트스냅은 색감이 부드럽고 섬세한 구도로 촬영하는 곳입니다. 프리랜서 촬영작가를 고용하지 않고, 한정된 팀만 진행하여 고퀄리티의 사진을 받아볼 수 있어요. 작업기간이 긴 만큼 수정 작업 및 색감 작업 모두 중간 컨펌을 거쳐 진행되므로 재수정 요청이나 리스크가 거의 없는 편입니다.

청순함이 돋보이는 드레스

신부님은 하얗고 마른 체형의 청순가련한 이미지셔서 요즘 유행하는 강한 비즈 감의 드레스보다는 무겁지 않으면서 맑고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디자인을 가진 아뜰리에로리에가 잘 어울리실 것 같았어요. 신부님의 청초한 매력이 강한 비즈로 덮이는 쪽은 피했습니다. 노출 있는 디자인은 지양하셔서 V넥 드레스에 같은 소재를 덧대어 바스트 라인이 보이지 않도록 해드렸습니다.

사실 신부님께서는 부드러운 비즈와 큼직한 패턴이 들어간 머메이드 드레스도 잘 어울리셨는데요. 하지만, 마른 체형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A라인 드레스가 더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신랑님도 강력하게 추천하셔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코랄 색조로 포인트

진하지 않고,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희망하셨어요. 본식 메이크업인 만큼 코랄 색감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맑은 디자인의 드레스와 어울릴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헤어에 로즈골드 컬러의 코사지로 스타일링 해드렸습니다. 귀걸이와 네일 디자인도 모두 강한 색감이나 디자인을 피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어요.

생화 스타일링도 함께

부케는 강한 색감을 넣지 않고 살구, 코랄 톤으로 선택 도와드렸고, 예식장이 가든 스타일이라 버진로드에 그린 데코를 연출하도록 추천해드렸습니다.

신랑님의 편안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슈트

신랑님은 영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갖고 계셔서 패턴이나 인위적인 디자인 없이 깔끔함의 정석인 네이비 슈트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전문 사회자 추천까지

끝으로 주례 없는 예식, 신랑님 몰래 이벤트로 신부님이 직접 축가를 하고 싶어 하셨는데요. 프로답게 잘 이끌어 가실 만한 진중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전문 사회자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아나운서 같은 목소리 톤을 지니신 골든메모리의 이수호 실장님을 추천해드렸어요.

미애플과 함께하세요!

스트레스받는 결혼 준비를 간단하고 쉽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시원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진행 중인 신부님들에 대한 애정이 커서 욕심도 큽니다. 항상 '우리 신부님이 가장 예쁠 거야!'라고 생각하며 예식장으로 출발하곤 합니다. 행복한 신부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친절한 미애플과 편하고 재밌게 함께 준비해 보세요!

사진 모아보기

답글 남기기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