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느와르블랑하우스에서의 따뜻한 봄 촬영

정해나 플래너

Prologue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두 분이셨습니다.

기본 정보

스튜디오

느와르블랑하우스

드레스

켈리손윤희

헤어메이크업

애브뉴준오 M : 연정 원장님 H : 효심 부원장

• 분류

• 지역

• 계절

• 가격대

러블리한 스타일링은 이렇게

두 분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느와르블랑과 포에버마인을 추천해드렸어요. 드레스는 은은한 비즈와 레이스 있는 러블리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선호하셔서 최종적으로 켈리손윤희를 선택하셨습니다.

체크리스트
정원이 있는 가든형 스튜디오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드레스
화사한 컬러의 생화 부케
깨끗한 피부 표현
추천 업체 리스트
느와르블랑 / 포에버마인
로즈로사 / 켈리손윤희 / 엔조최재훈
애브뉴준오

러블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

러블리한 신부님의 이미지에 맞는 드레스를 주로 추천해드렸어요. 심플한 소재보다 비즈나 레이스 같은 디테일을 선호하셔서 다양하게 보여드렸습니다. 느와르블랑하우스의 채광과 정원을 참고하여 선택했어요.

헤어는 브라운 컬러로 톤 다운

신부님은 풍성한 헤어와 헤어 컬링이 아주 예쁘셨어요. 다만 헤어 톤이 고르지 않아 촬영 때는 너무 밝지 않은 브라운 컬러로 톤다운 염색을 권해드렸는데, 사진에 부드럽게 표현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목구비는 워낙 또렷하셔서 그 느낌을 살려 포인트 메이크업을 했어요. 지성 피부라 시간이 지나면 메이크업이 무너질 수 있어 피부 표현을 더 신경 써서 진행습니다. 애브뉴준오는 피부 표현에 있어서 유명한 샵이고, 연정 원장님 진행이라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신부님이 정말 만족하셨던 기억이 나요.

생화 부케는 필수

리허설 촬영 시 생화 부케는 필수예요. 스튜디오에 조화 부케가 구비되어 있기도 하지만, 느와르블랑하우스처럼 심플한 배경과 정원이 있는 스튜디오라면 더욱 생화 부케는 필수입니다. 이럴 때는 색감도 아주 중요해요.

해나플의 동행 기록

인스타그램에 #해나의시선 #담백한영상 해시태그에서 동행 기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모아보기

답글 남기기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