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플래너

베리굿웨딩

당신의 소중한 순간 행복한 동행 김소영 플래너입니다.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신랑, 신부님들과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portfolio

깨끗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스튜디오
리유 스튜디오 김영진 실장
드레스
시작바이이명순
헤어메이크업
애브뉴준오 M : 채원 실장 H : 승자 실장

분류

리허설 촬영

지역

서울

계절

가을

가격대

300만원대

키워드

깨끗한, 맑은

소속

베리굿웨딩

Prologue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두 분이셨습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진행해드렸습니다.

맑은 이미지를 살린 영플만의 스타일링

전체적으로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하셨는데요. 오래 봐도 질리지 않을 인물 중심 촬영, 신부님의 맑으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려줄 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 분위기를 잡아줄 부케와 소품까지 모두 신경 써서 준비해드렸습니다.

체크 리스트

깨끗한 인물 중심 촬영
포인트 있는 실크 드레스
전체적인 분위기를 완성해 줄 부케와 액세서리
맑은 피부 톤

업체 추천 리스트


스튜디오

리유 스튜디오

드레스

시작바이이명순

헤어메이크업

애브뉴준오

기타

화사하면서도 깨끗한 느낌의 세미 촬영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인물 중심 촬영을 고려하셨는데요. 색감 대비가 강하거나 클래식한 느낌보다 맑고 화사하며, 자연스러운 색감을 선호하셨습니다. 짧은 시간 내에 좋은 퀄리티를 요청하셨기에 원하시는 사항에 적합하고, 세미 촬영이 가능한 리유 스튜디오를 추천해드렸어요.

뒷모습도 아름다운 실크 드레스

신부님은 처음부터 깨끗한 실크를 좋아하셨는데요. 실크 드레스를 입으신 신부님을 상상하니 너무나 예쁠 것 같았지만, 평소의 옷 스타일과 드레스에 대한 취향은 다를 수 있기에 투어를 진행할 때 우아한 실크 드레스가 주력인 샵 두 곳과 화려하고 세련된 스타일까지 보유한 업체도 포함해서 투어를 했습니다. 각기 다른 개성을 비교해 보실 수 있도록 구성해드렸어요.

직접 피팅하며 다양하게 비교해보신 이후에 함께 내린 결론은 실크! 리유 세미 촬영은 스튜디오 보유 드레스 2벌 무료 피팅 혜택이 있었지만, 더욱 좋은 만족도를 위해 본식을 진행하는 시작바이이명순에서 촬영 드레스를 대여하기로 했어요.

시작바이이명순에는 드레스마다 연출할 수 있는 볼레로와 세트 베일 등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심플하게 탑 드레스로만 촬영해도 예쁘지만, 이런 아이템을 잘 사용하면 더욱 스페셜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사진에 보이는 스타일은 도비 실크 소재인 탑 슬림 드레스에 같은 소재의 풍성한 리본 트레인을 연출한 건데요. 더욱 특별한 백 포인트가 완성되었죠? 시즌마다 예쁜 아이템들이 나오면, 가봉 진행하면서 신랑, 신부님 일정에 맞추어 찜해두는 편이랍니다!

빛나는 톤을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선한 이미지와 화사한 피부 톤에 어울릴 청순&고급스러움의 대명사 애브뉴준오를 추천해드렸습니다. 그중에서도 메이크업은 세련된 눈썹과 깔끔하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잘 표현해주시는 채원 부원장님을 소개해드렸어요. 특히나 애브뉴준오는 베이스 만족도가 매우 높은 업체이기에 얇고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은 피부 표현 덕분에 신부님께서 더욱 맑고 빛나 보였답니다.

촬영 때에는 내추럴하면서도 로맨틱함을 극대화해줄 옆머리 스타일링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세련된 액세서리 매칭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단조로운 배경에서 촬영하기 때문에 색감이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부케를 준비해드렸어요. 스튜디오 배경과 찰떡으로 어울려서 너무 예뻤답니다. 색 배경에서는 다른 액세서리 없이 부토니에와 부케에서 꽃과 그린 조각을 조금씩 떼어내 생화 코사지를 만들어 연출해드렸어요.

그리고 평소에도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신부님의 취향을 고려해서 심플, 고급스러우면서도 너무 단조롭거나 심심해 보이지 않도록 적당히 세련된 액세서리를 매칭하는 것에 신경을 썼어요. 백 리본 포인트가 과해 보이지 않도록 알이 굵은 진주보다 작은 크기로 잔잔하게 연출해드렸답니다.

영플의 본식 부케

예식 날에는 군더더기 없이 깨끗한 크림 톤의 미카도 실크 드레스를 입고, 화이트&그린 생화로 화사하게 꾸며진 노블발렌티 삼성 메인 홀에서 우아하게 입장하시는 신부님을 상상하며, 본식 부케를 선물해드렸어요. 여리여리한 느낌의 화이트 수선화 별 튤립, 싱그러움을 머금은 푸른 무스카리, 왁스 아스틸베 등 모두 조화로우면서도 청순한 포인트가 될 부케를 준비해드렸는데, 너무나 마음에 들어 해 주셔서 기뻤답니다. 본식스냅 결과물이 기다려져요.

영플의 솔직한 플래닝

스드메를 결정하실 때 금액도 중요하지만, ‘그 금액 속에 포함되어있는 구성의 비중을 어떻게 두는가’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동행 플래너로서 제가 아는 실제 업체 정보들을 기반으로 금액 대비 더욱 좋은 구성을 만들고 조율해드리겠습니다. 인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경험이 더욱 아름답게 남을 수 있도록 영플이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사진 모아보기

포트폴리오를 봐도
선택 장애가 온다면?

답글 남기기

Scroll to Top